2020학년도 1학기 비전임 교원 / 강사 채용 공고 > 공지사항

  • 처음으로
  • 학생서비스
  • 교수서비스
  • 게스트서비스

공지사항 목록

2020학년도 1학기 비전임 교원 / 강사 채용 공고

본문

 

4909d139fdbcda0cba8253bb8c181524_1578983163_838.png

              2020학년도 1학기 비전임 교원 채용 공고

 

고신대학교 비전임 초빙

“21세기 세계적인 기독교대학을 지향하며 신앙과 학문의 일치를 추구하는

고신대학교에서 귀한 동역자를 모십니다.”

 

1. 초빙분야 및 모집인원

   - 초빙학과, 초빙인원, 초빙분야, 자격요건 등은 엑셀 붙임문서 참고

    

2. 지원 자격

[ 겸임교원 ]

. 고등교육법16조 및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2조에 따라 조교수 이 상의 자격기준을 갖춘 사람으로서 관련 분야에 전문지식이 있는 자

. 담당하게 될 교수 및 연구내용이 원 소속기관에서 담당하는 직무 내용과 유사한 자

. 원소속기관에서 상시적으로 근무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근무경력이 3년 이상인 자.

 

[ 초빙교원 ]

. 고등교육법16조 및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2조에 따라 조교수 이상의 자격기준을 갖춘 사람으로서 관련 분야에 전문지식이 있는 자

. .내외의 학술연구기관 혹은 전문영역에서 그 업적이 탁월한 자

3. 임용조건

. 임용구분 : 비전임교원(겸임/초빙교원)

. 임용기간 : 2020.03.01. ~ 2021.02.28.(1)

 

4. 제출서류

임용구분

제출서류

겸임교원

1) 임용 지원서(인터넷원서 접수에 입력한 출력본) 1

- 임용지원서에 작성된 근거자료 사본 제출.

2) 소속교회 당회장 추천서(본교 소정양식1) 1.

3) 강의계획서(본교 소정양식2 / 대표 담당과목 1과목만 제출) 1

4) 졸업 증명서(학사, 석사, 박사졸업증명서) 1.

5) 연구실적(최근4년이내-학위논문제외) 및 경력증명서 각 1.

6) 본직 재직증명서 1.

7) 원소속기관장의 겸임동의서(본교 소정양식3) 1.

8) 개인정보 수집·이용·제공 동의서(본교 소정양식4) 1.

초빙교원

1) 임용 지원서(인터넷원서 접수에 입력한 출력본) 1.

- 임용지원서에 작성된 근거자료 사본 제출.

2) 소속교회 당회장 추천서(본교 소정양식1) 1.

3) 강의계획서(본교 소정양식2 / 대표 담당과목 1과목만 제출) 1.

4) 졸업 증명서(학사, 석사, 박사졸업증명서) 1.

5) 연구실적(최근4년이내-학위논문제외) 및 경력증명서 각 1.

6) 개인정보 수집·이용·제공 동의서(본교 소정양식3) 1.

 

5. 심사절차

단 계

구 분

내 용

비 고

1단계

기초심사

임용후보자의 전공과 모집대상 전공분야와의 일치여부

 

2단계

전공심사

임용후보자의 전공에 대한 학문적 우수성 및 교육능력 등의 심사

 

 

6. 접수기간 및 접수처
   가. 접수기간 : 2020년 1월 14(화) ~ 1월 20(월) 17시까지도착분에 한함
   나. 접수방법 및 접수처
        1) 대학본부(영도캠퍼스) : 홈페이지(www.kosin.ac.kr)의 신규 교원채용 “인터넷원서접수” 사이트 접속하여 관련 자료  

           입력한 후 출력하여 기타 증빙서류와 함께 제출하여야 서류       접수가 완료됨(마감일까지 도착분에 한함) 

        2) 최종제출 버튼을 클릭하지 않을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되며, 최종제출 후에는 수정 불가
            - (우) 49104 부산광역시 영도구 와치로194 고신대학교 교무처 교원지원팀(섬김관 2층)
    ☎ (051)990-2225 / 이메일 – phm@kosin.ac.kr

7. 기타사항
   가. 인터넷 지원서 작성 이후 제출기한 내 서류를 제출하지 않는 경우 지원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함.
   나. 관련 양식을 본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.
   다. 서류가 미비 된 것은 접수하지 않으며,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
   라. 외국어로 된 각종 증명서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을 첨부하여야 합니다.
   마. 각종 증명서는 접수마감일 기준으로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분을 제출하여야 합니다. 
   바. 신원조회 및 (성)범죄경력조회 결과 이상이 있으면 합격이 취소 될 수 있음
   사. 제출 서류 중 허위사실이 판명된 경우에는 심사에서 제외하거나 임용 결정을 취소합니다.
   아. 적임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   자. 1개 이상의 채용분야에 중복 지원할 수 없으며, 중복지원 시 해당 지원자의 지원을 모두 무효로 함.
   차. 본 공고에 명시하지 아니한 사항은 본교 [겸임, 초빙교수 임용에 관한 규정]에 따름
   카. 기타 자세한 문의 사항은
        - 본교(영도캠퍼스) 지원자 - 고신대학교 교무처 교원지원팀으로 문의(051-990-2225)
        - 신학대학원(천안캠퍼스)지원자 – 신학대학원 교무처로 문의(041-560-1920)
        - 교과과정은 해당 학과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

 

2019.   1.   14.

 

 

 ▷▶▷▶▷▶▷▶▷▶▷▶▷▶▷▶▷▶▷▶▷▶▷▶▷▶▷▶▷▶▷▶▷▶▷▶▷▶▷▶▷▶▷▶▷▶▷▶▷▶▷▶▷▶▷▶▷▶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020학년도 1학기 강사 임용 공고

 

고신대학교 강사 초빙

“21세기 세계적인 기독교대학을 지향하며 신앙과 학문의 일치를 추구하는

고신대학교에서 귀한 동역자를 모십니다.”

 

1. 초빙분야 및 모집인원

   - 초빙학과, 초빙인원, 초빙분야, 자격요건 등은 엑셀 붙임문서 참고

 

2. 지원 자격

   가. 사립학교 강사 임용 및 본교 교원인사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
   나.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상 강사의 자격기준을 충족한 자

   다. 본교 인사규정에서 정한 정년을 초과하지 않은 자

 

3. 임용조건

   가. 202031일자 임용 예정

   나. 계약기간 : 임용일로부터 1

   다. 급여조건 : 내부 기준에 따름

   다. 1년 단위로 계약하며, 계약만료 시점에 재임용 심사를 진행하여 요건을 충족할시

        신규임용기간을 포함하여 최대 3년까지 재임용

   라. 학기별 담당 교과목 및 담당 강의시간은 매학기 또는 학기 중에 학사운영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
 

4. 제출 서류

   가. 임용지원서(인터넷 원서접수에 입력한 출력본 전체) 1.

        - 임용지원서에 작성된 근거자료 사본 제출

   나. 소속교회 당회장 추천서(본교 소정양식1) 1.

   다. 강의계획서(본교 소정양식2 / 대표 담당과목 1과목만 제출) 1.

   라. 학력 증명서(학력사항에 기재된 학위별) 1.

   마. 임용 지원서에 작성된 연구 및 경력사항 증빙 자료 각 1.

        * 연구실적물 (공고일 기준 최근 4년 이내-학위논문제외)

   사.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동의서(본교 소정양식 3) 1.

 

5. 심사절차

단 계

구 분

내 용

비 고

1단계

기초심사

임용후보자의 전공과 모집대상 전공분야와의 일치여부

 

2단계

전공심사

임용후보자의 전공에 대한 학문적 우수성 및 교육능력 등의 심사

 

 

6. 접수기간 및 접수처
   가. 접수기간 : 2020년 1월 14일(화) ~ 1월 20일(월) 17시까지도착분에 한함
   나. 접수방법 및 접수처
        1) 접수방법 : 홈페이지(www.kosin.ac.kr)의 신규 교원임용 “인터넷 원서접수”사이트  접속하여 관련 자료 입력한 후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출력하여 기타 증빙서류와 함께 제출하여야 서류접수가 완료됨(마감일까지 도착분에 한함). 최종제출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버튼을 클릭하지 않을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되며, 최종제출 후에는 수정이 불가
         2) 접수처 : (우) 49104 부산광역시 영도구 와치로194 고신대학교 교무처 교원지원팀(섬김관 2층)
             문의처 : ☎ (051)990-2225 / 이메일 – phm@kosin.ac.kr
 
7. 기타사항
   가. 인터넷 지원서 작성 이후 제출기한 내 서류를 제출하지 않는 경우 지원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.
   나. 관련 양식을 본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.
   다. 서류가 미비 된 것은 접수하지 않으며,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
   라. 외국어로 된 각종 증명서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을 첨부하여야 합니다.
   마. 각종 증명서는 접수마감일 기준으로 최근 6개월 이내 발급분을 제출하여야 합니다. 
   바. 신원조회 및 (성)범죄경력조회 결과 이상이 있으면 합격이 취소 될 수 있음.
   사. 제출 서류 중 허위사실이 판명된 경우에는 심사에서 제외하거나 임용 결정을 취소합니다.
   아. 적임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   자. 1개 이상의 임용분야에 중복 지원할 수 없으며, 중복지원 시 해당 지원자의 지원을 모두 무효       로 함.
   차. 본 공고에 명시하지 아니한 사항은 본 대학교 규정 및 내규에 따름
   카. 기타 자세한 문의 사항은
        * 본교(영도캠퍼스) 지원자 - 고신대학교 교무처 교원지원팀으로 문의(051-990-2225)
        * 신학대학원(천안캠퍼스)지원자 – 신학대학원 교무처로 문의(041-560-1920)
        * 교과과정 문의 : 각 해당학과 사무실

 

 

2020.   1.   14.

 

 


 


고신대학교

예결산공고 등록금심의위원회 대학정보공시 학교법인소개 규정집 자체평가보고서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저작권안내 홈페이지운영공지사항 청탁금지법바로알기

영도캠퍼스[대학본부] (49104) 부산시 영도구 와치로 194(동삼동) Tel.051-990-2114, Fax.051-911-2525
송도캠퍼스[의과대학] (49267) 부산시 서구 감천로 262(암남동) Tel.051-990-6406, Fax.051-241-5458
천안캠퍼스[신학대학원] (31071) 충남 천안시 동남구 충절로 535-31(삼룡동)Tel.041-560-1999, Fax.041-560-1971

Copyright © www.kosin.ac.kr All rights reserved.

본 홈페이지는 다음과 같이 글꼴 라이선스를 확보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. : NHN NAVER, YOON FONT, FONTRIX, Mookhyang Font, SANDOLL, SEJONG FONTS, MORRIS DESIGN
이미지 라이선스 : ICLICKART, 고신대학교

학생서비스

교직원서비스

k

GUEST서비스

이벤트

이벤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