※수강신청을 위해 필독 해주시기 바랍니다※

2018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신청안내수강신청 공지사항


2018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 안내

일정 제목 절차 및 주요내용
11.13(화) ~ 11.16(금) 수강신청 ▶학교홈페이지→ 동계계절학기 수강신청→ 로그인
▶24:00까지 신청 가능
* 개설과목 공지 11월 7일
11.20(화) ~ 11.22(목) 수강료
납부
▶대상 : 본 수강신청자
▶절차 : 학교홈페이지→학생웹서비스→계절학기 고지서 출력 후 농협 각 지점에 '직접납부' 또는 납부고지서에 명시된 '가상계좌 이체'(24시간 가능)
(단 납부마감일은 16시 은행 마감시간까지)
▶수강료 미납시 수강신청 내역 삭제. 기간외 납부 불가
12.6(목) 폐강과목 공고 신청 인원 미달에 따른 폐강 교과목 공고
12.10(월) ~ 12.11(화) 수강정정 및 환불 ▶폐강과목 신청자에게 한하여 정정 및 환불
▶학생증, 본인명의 통장사본 지참하여 섬김관 학사관리팀 방문
12.13(목) 강의실
확정공고
▶최종 개설 교과목 강의실 확인
12.17(월) ~ 1.8(화) 수업기간 ▶15일간 매일 실시 < 토/일 제외>
1.8(화) ~
1.9(수)
성적입력 .
1.14(월) 성적확인/이의신청 학생웹서비스 로그인 후 성적 확인

수강 취소일 환불액 비고
수업 개시일 전 납부한 수강료 전액
총 수업일수의 3분의 1 경과 전 납부한 수강료의
3분의 2 해당액
총 수업일수의 3분의 1 경과한 날로부터
수업일수 2분의 1 경과전
납부한 수강료의
2분의 1 해당액
총 수업일수의 2분의 1 경과 후 없음 취소불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