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9학년도 정시 등록금 환불 안내 > 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
입학상담

KOSIN UNIVERSITY

공지사항 내용보기

정시 | 2019학년도 정시 등록금 환불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동행 작성일19-02-02 05:35 조회8,085회 댓글0건

본문

2019학년도 정시모집 등록금 환불은 다음과 같습니다.
 
1. 환불신청기간
   - 2019. 2. 2(토) 10:00  ~ 2. 14(목) 17:00까지
  - 2.14(목) 17시 이후 입학관리팀(051-990-2141)으로  전화신청

 
2. 유의사항
  1) 환불 신청에 대한 취소는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.
  2) 휴대폰 변경 등의 이유로 본인 인증이 되지 않을 경우 입학관리팀(☎051)990-2141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 


그누보드5

접속자집계

오늘
276
어제
548
최대
5,710
전체
1,429,394
고신대학교개인정보처리방침
TEL. 051-990-2141 FAX. 051-911-2515 49104 부산광역시 영도구 와치로 194 고신대학교 입학관리팀
Copyright © http://dream.kosin.ac.kr. All rights reserved. [로그인]
상단으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