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학년도 정시모집 등록금 환불 안내 > 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
입학상담

KOSIN UNIVERSITY

공지사항 내용보기

정시 | 2022학년도 정시모집 등록금 환불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동행 작성일22-02-12 09:44 조회5,225회 댓글0건

본문

1. 환불신청기간
    2022. 2. 12(토) 10시  ~  2. 20(일) 17시까지

2. 환불신청 절차 

  1) 아래의 환불신청 버튼 클릭 후 유웨이 환불사이트 이동(홈페이지 첫화면에서 버튼 클릭후 이동)
  2) 환불 사이트 로그인 > 본인인증 > 환불사유 입력 > 환불 신청 완료
 
3. 환불지급예정시간
   1) 전일 15시 이후 ~ 당일 11시 이전 : 당일 12시 경에 환불지급완료
   2) 당일 11시 이후 ~ 당일 15시 이전 : 당일 16시 경에 환불지급완료

    환불신청 후 환불승인까지는 최소 1시간 정도 시간이 소요됩니다.
    ※ 2/12(토)에는 오후에만 지급, 2/13(일) 신청자는 다음날인 2/14(월) 오전에 일괄 처리됩니다.
        2/19(토), 2/20(일)에는 평일과 동일하게 하루 2번 지급 처리합니다.    
 
4. 유의사항
   1) 환불 신청에 대한 취소는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.
   2) 휴대폰 변경 등의 이유로 본인 인증이 되지 않을 경우 입학관리팀(☎051)990-2141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 

52a80dc962d40fed714534d244886cc4_1609375081_7273.png
  


그누보드5

접속자집계

오늘
1,154
어제
1,133
최대
5,710
전체
1,728,195
고신대학교개인정보처리방침
TEL. 051-990-2141 FAX. 051-911-2515 49104 부산광역시 영도구 와치로 194 고신대학교 입학관리팀
Copyright © http://dream.kosin.ac.kr. All rights reserved. [로그인]
상단으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