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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시 | 2021학년도 정시모집 등록금 환불 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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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동행 작성일21-02-10 21:27 조회713회 댓글0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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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환불신청기간
    2021. 2. 11(목) 10시  ~  2. 18(목) 17시까지

2. 환불신청 절차 

  1) 공지사항에서 신청 버튼 클릭 후 유웨이 환불사이트 이동(홈페이지 첫화면에서 버튼 클릭후 이동)
  2) 환불 사이트 로그인 > 본인인증 > 환불사유 입력 > 환불 신청 완료
 
3. 환불시간
   1) 전일 15시 이후 ~ 당일 11시 이전 : 당일 11시 ~ 12시 사이에 입금완료
   2) 당일 11시 이후 ~ 당일 15시 이전 : 당일 15시 ~ 16시 사이에 입금완료
    환불신청 후 환불처리(전산작업)는 1시간 간격으로 처리합니다.
    ※ 설날 명절기간(2/11 ~ 2/14)에는 환불신청만 가능하며, 환불처리 및 지급은 2/15(월) 오전에 일괄 처리될 예정입니다.    
 
4. 유의사항
   1) 환불 신청에 대한 취소는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.
   2) 휴대폰 변경 등의 이유로 본인 인증이 되지 않을 경우 입학관리팀(☎051)990-2141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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